공지사항
- 고객문의 접수체계 긴급변경 안내 (2차)
- 서비스데스크 이용변경 안내 및 공지
- 고객문의 접수체계 긴급변경 안내
- [신규기능] 화상대화 서비스 안내
-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(2021년 3월 1일)
- [Link+ 연동] 근태관리 솔루션 "BioStar2 (슈프리마)" 오픈!
- [Link+ 연동] 출력서비스 "킨코스" 오픈! [+선착순 이벤트]
- [Link+ 연동] 기업복지몰 "웰트리" 서비스 오픈! [+선착순 이벤트]
- [공지] 근태관리 지도서비스 API변경에 따른 GPS 근무지 설정 기능 사용 불가 안내
- [Link+ 제휴] 다우오피스와 함께 할 제휴사를 모집합니다!
- [공지]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(2020년 12월 3일)
- [신규기능] Zoom (화상회의) 연동 오픈
- [신규기능 OPEN] Link+로 기업에 꼭 필요한 기능을 연결하세요!
- '온라인 문의' 접수 시스템 점검 안내 [10월17일(토) 09시 ~ 15시]
-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
- 클라우드 업그레이드로 인한 부분 오류 안내 [7월 10일(금)]
- PC메신저 순단작업 안내 [6월 25일(목) 21:00~23:00]
- 제휴연동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[6월 26일(금) 19시~22시(3시간)]
- [이벤트] Works활용 꿀팁 공유하고, 아이패드 받아가세요! (~6/30까지)
- 메일 송수신 및 스팸차단 시스템 점검 및 업그레이드 [6월 11일(목) 22시~24시]
- SSL인증서 오류 발생시 조치 방법 안내
- 메일 송신장비 IP변경에 따른 고객사 방화벽 오픈 안내
- 도메인 MX, SPF 레코드 정상 설정 확인 방법 안내
- 근로자의 날 휴무 안내 [5월 1일(금)]
- [공지]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
- 제휴연동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[3월 5일(목) 19시~21시(2시간)]
- [종료] 다우오피스 추천만 해도 커피쿠폰이 FREE! (+최대 50만원 상품권까지)
- [조치완료]정상메일 일시 오탐 안내(2.12.수 13:10~14:00)
- 온라인 문의 일시 중단 안내 [2월 4일(화) 21:00 ~ 21:30 (30분)]
- DO Care Lounge 명칭 변경 안내 [‘고객케어 라운지’로 변경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