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배너

logo

  • 다우오피스 소식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교육 동영상
  • 결재양식 샘플
  • Works 샘플
  • 상세 매뉴얼
  • 문의등록
문의등록 기술지원, 결함
채팅상담 사용법 문의
로고
문의 등록
로그인
  • 추천 검색어 :
  • #양식 샘플
  • #아웃룩 설정
  • #메일 이관 방법
  • #공유
  1. 다우오피스 고객케어 라운지
  2. 자주하는 질문
  3. 전자결재

전자결재

팔로우 새 문서 새 문서 및 댓글
  • 결재선에 직급 표시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수신 문서함의 접수, 진행, 완료, 반려, 반송은 어떤 의미인가요?
  • 수신된 문서가 접수 대기 상태인데, 이게 무엇을 의미하나요?
  • 전자결재 부서 참조 지정시 개인문서함에 확인 불가합니다.
  • 양식에서 제목을 입력하는 항목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• 전자결재 기안시 제목이 본문의 특정 값으로 노출됩니다.
  • 결재 완료된 연차신청서의 신청일 수정 시 연차내역도 변경되나요?
  • 기안완료된 연차신청서의 신청일을 임의로 수정할 수 있나요?
  • 재기안시 '이 양식은 최종버전 양식이 아닙니다. 최신 양식으로 다시 기안해야합니다.' 메시지가 노출됩니다.
  • 지정 결재자나 자동결재선을 설정하지 않았는데 기안 작성시 결재자가 자동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
  • 결재 수신자에 없는데 문서가 수신되는 사용자가 있습니다.
  • 시행문 문서를 보관할 수 있나요?
  • 참조, 열람, 수신 세가지의 차이점을 알고싶습니다.
  • 회색으로 되어있는 셀의 배경색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수신 문서가 반려나 반송되면 원기안도 반려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?
  • 결재 문서의 재기안은 어떤 기능인가요?
  • 공문 수신처를 지정하고 보내야지만 시행문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문서를 삭제하면, 개인,부서,전사 문서함과 같이 별도로 분류된 문서함에서도 삭제되나요?
  • 문서 참조함의 목록에 '완료일' 을 표기할 수 없나요?
  • 전사문서함에서 삭제시에 완전히 삭제되나요?
  • 결재 양식 편집 시 자동항목을 삽입했는데 기안화면에서 자꾸 좌측 정렬로 나옵니다.
  • 결재 및 수신문서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 해당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나요?
  • 비공개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사용자는 누구인가요?
  • 삭제된 팀에서 사용했던 전자결재를 신규 신설부서로 이관할 수 있나요?
  • 중간결재자가 전결처리하여 결재가 완료되었는데, 취소하여 중간결재자가 다시 결재를 진행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 양식별로 문서번호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선이 세로로 변경되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지정결재자로 되어 있는 직원이 퇴사하여 담당자를 바꾸고 싶은데 한번에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양식 폴더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?
  • 전사문서함 폴더명과 결재양식 폴더명은 동일한 이름으로 사용되나요?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›
  • »
로고
  • DO CARE 소개
  • 교육안내
  • 공지사항

Copyright DAOU TECHNOLOGY INC. All rights reserved

기술지원 요청, 결함신고 문의등록 사용법 문의 채팅상담 장애신고 1599.9460 긴급신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