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
  • 1 / 3
  • 2 / 3
  • 3 / 3
다음
주 콘텐츠로 건너뛰기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

검색

  • 상세 매뉴얼
  • 1:1문의하기
로그인
  1.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2. 메일
  3. 메일함관리

메일함관리

  • 메일 '즐겨찾기' 목록 편집 방법
  • 메일함 백업파일을 압축 해제시 에러가 발생합니다.
  • 읽지 않은 메일만 삭제할 수 있나요?
  • 보낸 메일함에 있는 메일을 다른 메일함으로 이동시킬 수 있나요?
  • 받은 메일들을 정렬할 수 있나요?
  • 메일 검색할때 휴지통에 있는 메일은 검색 안되게 할 수 있나요?
  • 공유메일함에 저장되어있는 메일을 올릴 수 있나요?
  • 메일함의 메일을 전체 선택할 수 있나요?
  • 지메일이나 네이버와 같은 다른 메일 서비스에서 다우오피스 메일을 가져오는 설정을 하려는데, 정보를 어떻게 입력하나요?
  • 휴지통의 메일이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도록 처리할 수 있나요?
  • 파일이 첨부된 메일들만 모아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제 계정으로 보내고 받은 메일을 한번에 모아볼 수 있나요?
  • 공유중인 메일함의 하위메일함을 생성하면 자동으로 공유가 되나요?
  • 답장한 메일을 따로 표시할 수 있나요?
  • 외부메일 가져오기로 메일이 자동으로 수신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받은 메일함의 메일이 갑자기 사라졌어요.
  • 메일함을 가나다 순으로 정렬할 수 있나요?
  • 메일함은 최대 몇 명까지 공유할 수 있나요?
  • 다우오피스의 보낸메일함을 다른곳으로 이관할 수 있나요?
  • 메일을 자동으로 삭제할 수 있나요?
  • 메일함을 실수로 삭제 했는데 복구할 수 있나요?
  • 메일 백업 후 다른 사용자에게 업로드 할 수 있나요?
  • 읽지 않는 메일이 읽은 상태로 변경되어 있습니다.
  • 메일함의 글씨체와 글씨 크기를 별도로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메일을 백업 진행 시 백업파일 다운로드를 실패합니다.
  • 외부메일 다운로드 설정에서 Gmail(지메일)을 등록했으나 가져오기가 실패합니다.
  • 메일 백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읽은 메일과 안읽은 메일을 어떻게 구분하나요?
  • 메일함의 보관기간을 수정할 수 있나요?
  • 다른 사용자로부터 공유받은 메일함을 해제하고 싶습니다.
  • 다음 ›
  • 마지막 »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• 고객지원 안내
  • 교육안내

Copyright DAOU TECHNOLOGY INC. All rights reserved

1599-9460 긴급장애 다정이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