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
  • 1 / 3
  • 2 / 3
  • 3 / 3
다음
주 콘텐츠로 건너뛰기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

검색

  • 상세 매뉴얼
  • 1:1문의하기
로그인
  1.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2. 전자결재
  3. 결재관리

결재관리

  • 결재대기문서 목록에서 기안자를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자동결재선 참조자 설정 불가 안내
  • 전자결재 참조, 열람, 수신 차이점
  • 회색으로 되어있는 셀의 배경색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수신 문서가 반려나 반송되면 원기안도 반려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?
  • 문서 참조함의 목록에 '완료일' 을 표기할 수 없나요?
  • 결재 및 수신문서 처리가 늦어지는 경우 해당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나요?
  • 비공개 문서를 열람할 수 있는 사용자는 누구인가요?
  • 합의 후 결재가 진행되도록 결재선을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몇 일 이상 결재를 하지 않는 결재자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나요?
  • 수신 문서 결재를 진행했는데, 결재자가 양식에 노출되지 않습니다.
  • 결재문서를 외부로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• 전자결재 수신 문서 수정 방법
  • 전자결재 결재선 형식 변경 방법
  • 결재자가 문서를 보류하면 기안자에게 어떻게 표시되나요?
  • 결재가 진행중인 문서를 삭제할 수 있나요?
  • 대결자는 설정한 기간 내에 기안되는 문서들만 결재할 수 있나요?
  • 대결자가 결재 시 결재칸에는 대결자 대신 원래 결재자의 서명이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대결자(부재/위임 설정) 설정 시 특정 양식에 대해서만 대결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?
  • 태블릿 펜을 이용해 결재문서 승인 시 직접 서명을 입력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 시 양식의 특정 문구를 지웠으면 하는데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한 번에 여러 개의 결재 문서를 결재하고 싶습니다.
  • 결재도착 알림 메일을 지메일이나 네이버 등 다른 메일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참조/열람 대기 문서에 있던 결재문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.
  • 중간에 전결 처리한 문서를 수정할 수 있나요?
  • 부서장(부부서장)의 경우 전자결재에서 어떤 권한을 갖나요?
  • 수신자와 참조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?
  • 결재자가 휴직자인 경우 차상위자에게 자동으로 연결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 진행 중인 문서의 최종 결재자를 결재선에서 삭제할 수 있나요?
  • 기안 문서는 결재가 완료되었는데 수신 문서는 결재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.
  • 다음 ›
  • 마지막 »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• 고객지원 안내
  • 교육안내

Copyright DAOU TECHNOLOGY INC. All rights reserved

1599-9460 긴급장애 다정이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