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
  • 1 / 3
  • 2 / 3
  • 3 / 3
다음
주 콘텐츠로 건너뛰기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 그룹웨어

검색

  • 상세 매뉴얼
  • 1:1문의하기
로그인
  1.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2. 전자결재
  3. 문서관리

문서관리

  • 본문 내용으로 결재 문서를 검색할 수 있나요?
  • 수신문서함을 추가로 만들어서 이동할 수 있나요?
  • 전사 문서함 용도 안내
  • 완료 문서 공유 방법
  • 양식 미리보기 방법
  • 결재 예정 문서 문서함
  • 수신 문서함의 접수, 진행, 완료, 반려, 반송은 어떤 의미인가요?
  • 수신된 문서가 접수 대기 상태인데, 이게 무엇을 의미하나요?
  • 전자결재 부서 참조 지정시 개인문서함에 확인 불가합니다.
  • 지정 결재자나 자동결재선을 설정하지 않았는데 기안 작성시 결재자가 자동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
  • 시행문 문서를 보관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 문서의 재기안은 어떤 기능인가요?
  • 문서를 삭제하면, 개인,부서,전사 문서함과 같이 별도로 분류된 문서함에서도 삭제되나요?
  • 전사문서함에서 삭제시에 완전히 삭제되나요?
  • 전사문서함 폴더명과 결재양식 폴더명은 동일한 이름으로 사용되나요?
  • 결재선을 지정해야 결재문서가 등록되도록 설정하고 싶습니다.
  • 특정 사용자만 일괄결재가 가능하도록 설정 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 완료 문서의 순서를 변경 적용할 수 있나요?
  • 개인 문서함의 문서를 자동으로 분류할 수 있나요?
  • 결재 진행중인 문서를 관리자가 강제로 끝낼 수 있나요?
  • 열람자로 추가한 인원 중 몇명이 열람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열람자로 추가된 사용자인데, 문서를 열람할 수 없습니다.
  • 결재선에 합의자를 추가하니 "선택된 대상은 이 결재그룹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" 라고 나옵니다.
  • 새로운 부서장 권한을 부여받은 사용자가 해당 부서의 기안완료함 열람이 불가합니다.
  • 반려된 문서는 수정이 불가능한가요?
  • 부서장권한을 갖는 사용자인데 팀의 결재 문서를 열람할 수 없습니다.
  • 결재 관리자가 문서의 댓글이나 의견수정은 불가한가요?
  • 결재를 새창에서 작성할 수 있나요?
  • 전자결재 최대 결재자 10명 이상 시 안내
  • 문서 기안 시 체크 항목에 한 개의 값만 체크가 가능한데 여러 개의 값을 체크할 수 있도록 설정 가능한가요?
  • 다음 ›
  • 마지막 »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• 고객지원 안내
  • 교육안내

Copyright DAOU TECHNOLOGY INC. All rights reserved

1599-9460 긴급장애 다정이 문의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