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태관리 활용
- 자동퇴근 기록 안내
- 근무 상태를 변경한 IP와 GPS의 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?
- IP나 gps제한시 업무 상태 변경도 불가능한가요?
- 타 근태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나요?
- 직원들이 출퇴근 체크를 자주 잊어버리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?
- 근무시간이 수정된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?
- 근무시간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.
- 근무시간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.
- 모바일에서 출근버튼을 누르니 "근태 체크가 불가능한 대역입니다."이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.
- 부서장이 부서원의 출퇴근 기록을 확인할 수 있나요?
- 근태 기록 다운로드 방법
- 과거 출퇴근 기록을 업로드 할 수 있나요?
- 다우오피스 로그인/로그아웃 시 자동으로 근태관리의 출근/퇴근을 연동할 수 있을까요?
- 연장근무신청서를 삭제하면 근무기록도 함께 삭제되나요?
- 연장근무신청서에 직원들이 올린 상세내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나요?
- 출근시간 8시간 후 자동 퇴근 되도록 설정했는데 점심시간도 포함 되나요?
- 삭제한 계정이 근태현황에 보입니다. 언제 삭제되나요?
- 계정 삭제시 기록된 근태관리 현황도 삭제되나요?
- 연장근무 신청서를 작성했는데, 22시부터 야간으로 적용됩니다.
- 특정 부서의 근태현황만 확인할 수 있나요?
- 하위 부서의 근태현황만 확인할 수 있나요?
- '운영자 확인이 필요한 근태정보가 있습니다' 라는 알림이 확인됩니다.
- IP 지정 근태체크를 설정했는데 전사 근태통계에서 접속 미인증에 IP 미인증으로 표시됩니다.
- 근태관리 운영자가 일반 사용자의 근태 시간을 수정할 수 있나요?
- 근무시간 기준을 설정하면 어떻게 달라지는 건가요?
- 근태관리에서 연장 및 야간근무 시간은 어떻게 계산되나요?
- 자동퇴근으로 설정한 시간보다 늦게 퇴근해도 자동퇴근 시간으로 기록되나요?
- 근태관리의 변경이력을 '사용안함'으로 설정해놓은 경우 변경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?
- 근태관리 기본설정의 타임라인 상태 수정 시 "근태 데이터 수정 제한 사용중" 메시지가 나옵니다.
- 팀원들의 근태현황을 팀장이 확인할 수 있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