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
  • 1 / 2
  • 2 / 2
  • 3 / 3
다음
주 콘텐츠로 건너뛰기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 헬프 센터 홈 페이지
그룹웨어
  • 그룹웨어
  • 경리회계
  • API센터

검색

  • 상세 매뉴얼
  • 1:1문의하기
로그인
  1. 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2. PC메신저
  3. PC메신저 설정

PC메신저 설정

  • PC메신저 사용 시 CPU가 100% 이상 되는 경우 조치 방법
  • PC메신저에서도 직무를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를 다른언어로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에서 자동 로그인 설정 부분은 어디서 변경해야 하나요?
  • 사용자들이 대화 삭제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설정하면 되나요?
  • 메신저 자료 보관기간을 부서별 or 그룹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대화방에 배경을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에서 파일 첨부 시 특정 파일형식은 올리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에서 첨부할 수 있는 파일의 용량을 제한할 수 있나요?
  • 사용자를 중지 처리 했는데 메신저 조직도에서 보입니다.
  • PC메신저 조직도 목록에 그룹사 분들을 추가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 사용량이 제일 많은데 용량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?
  • 메신저에서 조직도가 보이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• 중지된 계정도 메신저에 로그인을 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의 로그인화면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  • 메신저의 바로가기 클릭 시 크롬 브라우저가 열리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메신저의 바로가기 클릭 시 '아무 응용프로그램이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' 라고 나옵니다.
  • PC메신저에서 대화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접근 제한 설정으로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.
  • 메신저 대화 수신 시 팝업으로 알림을 설정할 수 있나요?
  • PC메신저 글자 크기 변경 방법
다우오피스 고객케어라운지
  • 고객지원 안내
  • 교육안내

Copyright DAOU TECHNOLOGY INC. All rights reserved

1599-9460 긴급장애 스피키에게 문의하기